인플루언서 양성과정

4차 - 인플루언서 성장 양성과정 4일차

샌디486 2022. 12. 15.
반응형

4차 - 인플루언서 성장 양성과정 4일차

오늘 4회차다
아 일주일이 금세 지나가는 구나 ㅎ
인구 통학적 기준
지리적
사회적
아…… 고작이라고 생각 했던
Sns시대가 아닌건 알았지만
진짜 레포트 쓰는거 같다 ㅎ ㅎㅎㅎ
언제 써보고 안쓴 레포트 인가
오늘은 글이 진짜 많았고
생각하고
실험 해야 하는 부분이 많았다



솔직히 조금 어렵다
아직 초보(?) 이고
팔로워 50개씩 하는 것도
성장을 한 사람 보단
그냥 인스타에 구경 오는 사람이랑
소통을 많이 해야 하는데
태그를 해서 팔로워 수를 찾다보니
아무래도 이미 팔로워 수가 높은 사람들이라
너무 허ㅣ수율이 적다 ㅜㅜ
아쉬운 부분이고
고쳐야 할 부분이다

 

그런데 숙제가  내가 어떤 계정으로 만들고 싶은지에 대한 내용을 

미리 좀 알려줬으면 하는 생각도 해본다  너무 하루 만에 생각 하기엔 짦은거 같다 

환급반이라 무조건 해야 하는데 좀 나의숙제에 대한  퀄리티가  떨어 진다고 해야 하나? 

이미 많은 팔로워 수를 가졌거나 

미리 내가 인스타를 어떻게 이용해야 하겠다고 맘을 먹고 

이걸 시작 했으면 달랐을거 같다 

하지만 나는 급으로 가입을 했고 

여기에서 피드백을 줄지 알았는데 

그런건 아니였다 

숟가락으로 떠먹여 주라는건 아니지만 

마음은 있지만 갈피를 못잡는 사람에겐 

생각의 시간을 줘야 한다는 것이다 

사람마다 경제력이나 등등 다 다르기 때문에 

내가 여행정보에 대해 인스타를 만들고 싶을수도 있는데 

그런건 시간이 좀 걸리는거 같다는거다 ,,,, 

뭐 일단 내 생각은 그렇다는거 ㅎㅎ 

하지만 지금은 최선을 다해 하고 있다는거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