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양성과정

6차- 인플루언서 양성 성장미션 6일차

샌디486 2022. 12. 19.
반응형

6차- 인플루언서 양성 성장미션 6일차

 

연말 너무 싫다
살도 찌고
일도 빡시고
하물며
아 오늘 숙제 어쩔

너무너무 빡시다
캠핑 맛집 대형견


나에 컨센은 이게 젤 내가 할수 있는거다
아무리 생각 해도
뭐 특별히 하고 싶은게 있기 하다
피부라던데
밀키트
뭐 효소 등등 하지만
이건 내가 돈을 벌고자 하는 맘이지만
내가 그냥 하고 히싶다고 되는게 아니니
실질적으로 내가 자주 할수 있는 피드가 중요 하니
아 멀까 생각 해보니
지금 하고 있는 맛집을 가니 그거 계속 할수 있고
그거 말고 내가 뭘 하지 ?!
없다 ㅜㅜ

그럼 노력을 조금더 해보자 했을때
아 난 대형견이 3마리나 되니 그럼 산책을 가는걸 늘 해보자 하는 생각에
일주일에 한번 오케이

그럼 또 하나?? 음……

피부도 너무 해보고 싶은데 ㅜㅜ

피부가 젛아서가 아니라
좀 꾸준히 실험을 해보고
추천도 해보고ㅠ싶은거다

하지만 그게 가능 할까?

지금 잘 따라 가고 있지만 ….

또 산책 할때 고프로 찰영을 하고 싶다
개의전지적시점으로? ㅎㅎㅎ

음식 릴스도 음성을 넣어서
하고 싶었는데
아… 오늘 누가 하고 있는걸 지금 알았다 ㅜㅜ

그마이 내가 노력을 안한거??
아 내가 너무 클릭을 안하고 살았구나 ㅜㅜ

노력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