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일차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1 일차

샌디486 2022. 12. 12.
반응형

1일차 - 하우그로우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내가 이걸 신청 한건 

광고를 잘한것도 있을것이고 

또 내가 그만큼 이런류?를 검색을 해봤으니 

계속 나의 인스타 피드에 올라왔을것이다 ㅎ 

그래서 해봤다 ㅎ 

 

그래 나도 할수 있다 

공구도 해보고 ㅎㅎㅎ

 

[환급반] 환급 조건 및 미션 안내

환급 조건 안내

60일간 강의 수강 100% 완료

  1. 60일간 성장미션(숙제) 100% 제출
  • 단, 3일 지연 제출 인정
  1. 60일간 블로그에 성장일기 작성
  2. ✔️ 학습 인증사진 반드시 매일 포함 ✔️ 글자수 조건 충족 (500자 이상)
  • 하루도 빠짐없이 3가지 조건을 60일간 완료해야 환급 (주말 제외)
  • 환급은 제세공과금 22%, 적립금, 할인쿠폰금액 제외 후 환급 됩니다.

블로그 적는게 젤 걱정이었다 

1일 1피드 스토리 는 할수 있을거 같았고 

사진도 늘 잘 찍었던 터라 나쁜진 않았다 

팔로워나 좋아요도 뭐,,,, 

하지만 댓글 ㅎㅎㅎ 

조금 부담 스러웠지만 

금새 좋아지긴 했다 ㅎ 

 

아직 어떤걸로 할지 정하지는 못하겠다 

하는 일 때문에 음식이 많기는 하지만 

내가 진짜 좋아하는건 캠핑에 여행인데 

요즘은 또 자주 못가고 

또 나는 지금 개도 3마리나 키우는것도 남들보단 좀 다르기도 한데 

아직 뭐가 좋을지 잘 모르겠다 

 

또 이렇게 인스타를 하는 시간을 투자 하는거에 대해 

수업내용에 

새벽에 일어나서 하신분이 있다고 하셨다 

그분을 본받아야 한다 

시간이 없어서 못했다는건 사실 거짓말이다 

 

그래서  나도 어제 임지저장을 몇개 해 놓았다 ㅎ 

피드 올릴거리를 ㅎㅎ 

환급반은 블로그 작성이 필수 인데 

 

  • 학습사진 1장 인증
  • 공백 포함 500자 이상 작성 주말 제외 60일동안 빠짐없이 성장일기 작성 (자정 전 업로드 필수)
    • 오늘 배운 학습 내용 (10% 미만으로 작성해주세요)
    • 내 계정 성장 현황
    • 내일 내 계정에서 시도해볼 것 작성하기

내일은 댓글을 더 열심히 좀 다정하게 적어봐야 겠다 

일단 모르는 사람보단 아는 사람위주로 먼저 ㅎ 

사실 아는 사람한테도 댓글을 잘 안적었던 터라 ㅎㅎ 

 

아... 블로그 진짜 잘 할수있겠........ 다 있다 

해야지 환급 꼭 

화이팅 해보자 !!! 

 

아자 아자 

#인플루언서양성과정 #하우그로우 #그로우커넥트 #그로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인스타공구

#인스타성장 #인스타키우기 #인스타그램강의 #인스타그램교육 #마케팅교육 #마케팅강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