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양성과정

5차- 인플루언서 양성과정 5일차

샌디486 2022. 12. 16.
반응형

5차- 인플루언서 양성과정 5일차

5차 ... 주말은 쉰다고 하지만
명절 설 뭐 그런날 다 합니다
그냥 토일만 쉴뿐 ㅎㅎ
직장인거죠 ㅎㅎ
직장
대기업 아닌 프리랜서
5일차 까지 완주한 소감 이라... 아 빡세구나 ㅎ
하필 연말이라 바쁘고
원래 일때문에 서류도 많고 일이 많은데 이 시기에 해서 정신이 없는게 함정 ㅎ
그걸 몰랐다는게 바보 그만큼 맘이 급했던거 같고
이번주에 잘 한점이
그래도 여기에 결제를 해서 이렇게 내가 해보고 있다는거다
부족한게 아직 내가 어떻게 키울것인가에 대해
맘이 안섰지만 (개선할점) 주말동안 생각을 해봐야 겠다
다음주 시작하기 전에는 꼭 어찌 할지 생각해 보고
다음주는 절대 미루지 않고 미리미리 짬을 내서 해야할 하루 일과표를 만들어야 겠다


좋아요 수가 평균 90정도가 되었다
그런데 이간 일시적일수가 있다고 생각 한다

숙제중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스토리에 올리는게 있었는데
그건 좀 그랬다
투표도 그렇고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서 답이 별로 없어서 좀 서글팠다 ㅎ
7회차에 라방이 있는데
아,,, 큰일이다 ㅎㅎ
내일 휴일이라 좀 쉬어야징
글도 엉망 진창이다 ㅎ
아직 누굴 도와줄 정도의 일기는 아니겠다
그냥혼자 적어보는 ,,,, 이러면서 생각도 해보고 느껴보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