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양성과정

2차- 인플우언서 양성과정 2일차

샌디486 2022. 12. 13.
반응형

1차 미션을 보내고 나니 

메일이 왔다 

1일차 미션 보내고 받은 메일

아 떨려 죽는줄 ㅎㅎ 

60일 가자!~~~~~~~~~~~~~~```

2일차 미션 프로필 수정 

나를 가장 잘 보여주는 사진 

사진 찾아보다 한참을 폰을 봤다 ㅎ 

활동하는걸 좋아 하는 나는 어떤 사진이 어울릴까 찾다가 

영상을 올리고 싶었으나 사진이라 한개는 캡쳐해서 올리고 

두개는 뭐 그냥 이쁜 사진 올리거 같기도 하고 ㅎ 

그런데 나를 가장 잘 보여주는 사진이라는 말에 

내가 누굴까? 내가 어떤 사람이지? 하면서 사진을 찾은거 같다 

음,,, 

또 내가 어떤 사람이고 싶지? 하는 생각도 들었고 

프로필 소개에서도 3줄로 적으라고 했는데 

아직 뭘 딱 정할수 없어서 내가 좋아하는것들 

그리고 나의 여러가지 직업을 적었다 

그런데 왠지 추려지지는 않을거 같다 ㅎ 

 

그리도 오늘은 왠지 쉬웠다 

댓글도 금방 되는거 같았다 

또 같은 6기 생들이 있어서 그런지 더더욱 그런거 같고 

내가 할일은 지금 어떻게 내 인스타를 정착시킬것인가 인것 같다 

그냥 팔로워수만 올리는게 아니니 

슈퍼를 할것인지 마트를 할것인지 옷가게인지 과자가게인지 ,,,, 

오늘도 고민을 하며 

숙제를 마무리 한다 

 

다들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