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4차-인플루언서 성장일기 14일차

샌디486 2022. 12. 28.
반응형

연말이라 아주 오랜만에 선생님들 만나서 1박을 하기로 한날이다 

하지만 오전부터 바빠서 정신이 좀 없었다 

다 같이 모여 사진 찍어야지 하며 갔는데 

묵고 이야기 하느라 ㅎ 좀 늦게 하였다 ㅎ 

그래도 예전 셀카 찍던 가다(?)가 있어서 그런지 ㅎ 

금방 했다는 ㅎㅎㅎ 

인스타에 자기를 밝혀야 한다는말에는 공감한다 

나도 남들 인스타 들어 가봤을떄 

얼굴이 없는 인스타 보다는 그게더 신뢰가 가기는 하더라 

그리고 이제좀 익숙해 졌다 

이래서 매일 매일 하는구나 싶다 ㅎ 

많이 배우고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전혀 쉽지 않은 일이라는거 ㅎ 

그냥 꾸준히 해서 인플루언서가 된 사람들이 참 대단 하다 

 

지금 팔로워 수가 1001명이 되었다 

시작은 500정도 였던거 같다 

이수가 얼마나 소통을 오래 하며 뜨네기? 가 아니어야 한다 

노력해보자 아자 아자

댓글로 소통이 중요 하며 

또 나에게 댓글을 쓴 사람들과 소통을 더 이어나가는것 

그런데 난 기억력이 별로다 ㅜㅜ 

그게 젤 단점인데

큰일이다 

메모라도 해야 하는지 ㅎㅎ 

연락처처럼 메모를 하는것도 없고 ㅎㅎㅎ 

애를 써야 겠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