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2차- 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2일차

샌디486 2022. 12. 27.
반응형

12차- 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2일차 

어드센스가 승인이 빨리 되었는데 

한 몇일을 설정을 안해서 시간이 놓혔다 

그러고 계속  광고가 안보이길래 

이상하다 생각하고 보니 설정을 안했더라 

설정하고 나서 이 양성과정을 듣게 되었고 마침 성장일기도 써야 해서 

아 그럼 내 블로그에 글도 올라가면 좋고 

1석2조다 싶었다 ㅎ 

오늘 보니 5천원 벌었더라 ㅎ 

신기 신기 

그런데 지금 인스타 하느라 

여기에 글을 못적고 있다 

그러던중 오늘 온라인 세미나에서 

허밍쌤이 하신 말씀이 와닿았다 

하고 싶은게 많았다고 

나도 그렇게 이래저래 하고 싶은게 많은데 

내가 젤 잘할수 있는걸 하면 된다고 

그분은 그림이라서 그림을 그렸지만 

난 그럼? 

생각을 해보니 차라리 그냥 이 블로그를 살리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 했다 

이 블로그를 열심히 살리면? 

어짜피 돈을 벌기위해? 다 하는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 이게더? 

하지만 인스타도 필요 하다 

소통도 그렇게 지금 하는 일과도 필요하고 

그런생각이 들었다는 거다 ㅎ 

 

오늘 또 하나 배웠다 

비교도 해보고 

비교 완젼 다른걸 해서 너무 기대 된다 ㅎ 

음식 이랑 뷰티 ㅎ 

내가 저런걸 올릴줄이야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