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3차-인플루언서 성장일기 13일차

샌디486 2022. 12. 28.
반응형

13차-인플루언서 성장일기 13일차

12일차에 생각을 했었다 

릴스를 만들다가 아 미리 이렇게 릴스를 만들걸 알았다면 

사진을 영상을 이렇게 찍어 왔을텐데 하는 

 

이번 시간에 기획후 제작해보나는 거였다 

그래서 생각해 보았다 

어떤걸 할지 

옷까지 맞혀서 하는건 다음에 해보겠다 

일단 김해까지 가서 먹으로 가는데 그때 요즘 찍는 릴스를 하나 만들어 보겠다 

이런것도 여럿이 맘이 맞아야 좋은거 같다 

허접하게나마 만들어 보겠다 ㅎㅎ 

라방이 뭐 급으로 했는데 잘 되거라 생각 한다 

어제 처음으로 숙제를 늦게 냈다 

비교피드를 늦게 올리는 바람에 

비교 시간이 없어서 그냥 하루시간을 가져보기로 했다 

다행이 환급반 3번이 기회가 있다고 한다 

 

참 오늘 상담원을 통해 얼마 정도가 환급인지 확인을 부탁 했다 

솔직히 해보니 환급이니 이렇게 열심히 하기도 하는것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냥 무조건 하자 라는 생각을 하니

꼭 환급을 안해도 되기는 하지만 

 

아까운 마음에 금액이 궁금하기도 해서 문의 넣은 상태이다 ㅎ 

 

이렇게 달려온것도 신기하고 

 

지금 하루하루 발전 하는 중이다 

조금 미리지 않기위해 노력 중이고 

미리 어떤 피드 할지 생각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으려고 하고 ㅎ 

시간에 압박감이 날 살리고 있는 중이다 ㅎ 

아주 열일 중이시다 ㅎㅎ 

 

노트북에 포토샵을 깔았더니 

시간도 없어 죽겠는데 느려터져서 ㅎㅎ 

다시 지웠다 ㅎ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보야 겠다 

눈은 높아서 퀄리티를 계속 생각 한다 

 

1일 1피드가 좋지 퀄리티 좋은것이 더 좋은건 아니라고 했것만 ㅎㅎㅎ 

욕심이 과하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