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7차-인플루언서 성장일기 17일차 (1월3일)

샌디486 2023. 1. 3.
반응형

17차-인플루언서 양성과정 17일차

블로그도 마찬가지지만 

일기처럼 

아님 대화하듯이? 

 

참 어려운거였다 

인스타그램도 그랬다 

그래서 난 진짜 일기처럼 적었던거 같다 

말도 잘 하지는 않았지만 

글을 적으면 ,,, 

 

강의 듣고 나니 

아!~ 이제부터는 물음표로 해야 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래야 댓글에 글이 적히기도 하고 

어쩌라고 되지말고 ㅎ 

 

나의 말투가 어떤가? 

아이들 한테는 

또 학교에 수업 하는 아이들 한테는 

같이 맛집 다디는 동생들 한테는 

다 다른거 같다 ㅎㅎㅎ 

다중인격인가? ㅎㅎㅎ 

이날 부터 못했다 

처음 시작 했을때도 숙제 하면서 한말이긴 하다 

환급하는 사람들은 좀 ,,,, 시간이 필요한 문제이기도 하다 

환급 안하는 사람들이라 뭐 생각도 해보고 몇일뒤에 해도 되는거지만

환급반인 사람은 하루만에 하기에는 생각이 많아 지는 문제이기도 한것 같다 

얼굴을 공개 안하는 사람들도 많기도 한거 같던데 ,,,, 

또 생각해보면 그렇게 닥달을 해야 해내지 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도 해본다 ㅎ 

뭐 어찌 되었는 난 이것 못해서 환급반은 나가리 ㅎㅎ 

그래도 숙제는 하려고 한다 ㅎ 

 

난 어떤 사람인가? 

술 유통도 하면서 

학교에 수업도 하면서 

엄마이자 

이런건 소통을 많이 하다보면 알아가는것인데 

피드에 올려야 하는가?

나는 처음엔 비공개였고

내 사진이 올라 가는게 싫었고

하지만 점차  

지금은 비공개도 풀고  

사진도 뭐 ,,,, 

 

하지만

아직 그런 긴글을 

혹 숙제 때문에 거짓된 글을

적고 싶지 않았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