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1차- 인플우언서 성장일기 11일차

샌디486 2022. 12. 26.
반응형

11차 -인플루언서 성장일기 11일차

 

나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매일 성장하며 개선하고 실천하여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 화이팅!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다들 어찌 보내셨는지요
(갑자기 혼잔말 아니고? ㅎㅎㅎ 누가 보는겨?)
저는 초촐하게 꼬지집예약 했습니다
서면에 갔는데 증말 사람이 많더군요
특히 스티커 사진찍는 곳에 ㅎ
역시 유행은 돌고 도네요

오늘은 미션은 어제 미션과 이어진 미샨인데
문제점이 있네요
광고가 너무 많아션
제가 고를만한게 없었어요
해시캐그를  바꿀수도 없는데
살짝 고민 ㅜㅜ

참 나만의 해시태그를 하나 만들었다 

나중에 내 피드 찾기 위함? ㅎㅎ 

어째뜬 만들어 보니 뭔다 뿌듯하다 ㅎㅎ ggg

 

릴에 관심이 많아 그런지 먼저 눈에 뛰었다

여러 태그를 하셨고

이미 인싸여서 구런지 먼저 보인거 같다

아무리 봐도 전포동맛집은 태그에 없었다

내 계정에는 태그가 좀 부실 하다 생각 했는데

그점을 보안 해야 겠다

 

게시물 사진을 많이 찍어봐야 하는건 확실하다 

예전에도 잘 못찍었지만 

지금은 그거보다 나아졌다고 생각 햇는데 

맘에 안드네 ㅎ 릴스 제작시 미리 생각을 좀 해놓으면 

사진 찰영시 좀 쉬운거 같아 

오늘은 이런 스타일 다음은 저런 스타일 ,,, 

 

댓글